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들/정보글

보령약국/코코이비인후과/보령약국 이소티논 가격

by 햄스버거 2022. 9. 19.

보령약국/코코이비인후과/보령약국 이소티논 가격


오늘은 저렴한 약국으로 유명한 보령약국을 다녀왔습니다 약국이 저렴해 봤자 얼마나 저렴하겠냐 생각 하실 수도 있지만 여기는 정말! 정말 저렴하고 약 종류는 엄청 많아서 웬만한 약들을 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일단 저는 일반 약만 구매하려는 게 아니라서 유명한 코코 이비인후과에 들렸습니다 이비인후과 주소는

 

 

여기입니다 혹시 지하철을 타고 오시는 분들은 1호선 기준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앞으로 쭉 나가시면 보령약국이 보일거예요 그 주변에 있어요 참고로 병원은 1층이 아니라 2층입니다 계단을 타고 올라가야 있어요 

 

진료실

좀 구석진 곳에 뜬금 없이 병원이 있는데요 계단을 올라가서 먼저 접수를 신청하면 됩니다 접수 하는 곳에서 원하는 약을 선택하면 되는 데 많은 분들이 탈모약을 많이 구매하셔서 그런지 탈모약 종류가 많더라고요 저는 이소티논을 구매하기 위해서 갔기 때문에 이소티논 클릭!

일단 안에 들어가면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아요 근데 어차피 거의 대부분 처방전만 받고 가셔서 엄청 빨리 빠져요 조금 기다리시면 원하시는 약 말씀하시고 의사선생님의 영혼 없는 부작용이나 특히 사항에 대해 들으시면 됩니다
시니컬 하시지만 그래도 중요한 이야기를 다 잘해주시는 편이에요

처방전은 한달에 오천원입니다 전 3달 치를 받아서 15000원을 지불했어요

약국은 코코이비인후과 옆에 바로 보령약국이 있어요 유명한 약국이 보령약국이랑 온유약국이 있죠 저는 두 곳에서 다 이소티논이랑 다른 약을 구매했었는데 몇백원이라도 보령약국이 더 저렴했어요 보령약국은 사람이 정말 많아서 나는 바쁘다 하면 은유약국에서 사는 것도 괜찮은 방법 일 거 같아요 안 바쁘시면 고물가 시대 보령약국에서 구매하세요!!

(참고로 일반약국에서는 1달 처방전 10000원 30알 약값 25000원 정도로 총 30000원이 넘게 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보령+코코는 처방전 3달 15000원 약값 3달 27000원 입니다 총 42,000입니다 !!보령약국이 너무 멀면 피부과에서 처방받지 마시고 가정의학과에서 피부관련 약 처방 받으로 왔다고 하시면 피부과보다는 저렴하게 처방 받을 수 있을거예요)

삐까번쩍하죠? 전에 왔을 때는 공사중이였는데 지금은 깨끗하게 완성됐네요

내부도 찍고 싶었는데 직원분이 찍으시면 안된다고 하셔서 찍지 못했어요

혹시 이소티논 구매하실 분들을 위해! 참고로 처음 보령약국 가시면 약사님들에게 처방전 내지 마시고요 좀만 안으로 들어가면 접수받는 곳 있어서 거기서 처방전 내시고 성함 부르시면 결제하시고 좀 만 기다리면 약 나오거든요 그거 받으시면 됩니다 소울은 없지만 불친절하진 않았어요 약사님은 친절하신편!!

약은 약사님들 엄청 많은 곳 있을 거예요 거기서 아무 약사님한테 원하시는 약 말씀드리면 됩니다 속전속결! 친절하게 해주십니다 저는 벌써 4번째 방문인데 가격도 넘 저렴하고 참 좋아요 참고로 탁센은 일반 악국에서 3000원 입니다!! 나머지는 일반 약국에서 구매한적이 없지만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