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나의 피부관리

어븀에어셀/흉터조각술/서브시전/프락셀 레이저 여드름 흉터 치료 후기

by 햄스버거 2023. 2. 15.

나의 어븀에어셀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피부과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부는 왜 매일 이렇게 나빠지는 걸까요 피부 좋은 사람들이 정말 넘 부럽네요 
겨울이라서 그런지 피부가 너무 건조하고...거울을 볼때마다 거울을 부셔버리고 싶네요 어쨌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정말 솔직하고 솔직하고 솔직하게 쓸 거예요 약간 혐짤 같을 수도 있어요ㅎㅎ 


사진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좀 줄이고 색도 흑백으로 바꿨어요 ㅎㅎ 
저는 처음에 병원에 전화를 해서 예약을 했습니다 그 후에 방문을 했고 아주 짧고 가볍게 피부관리사?피부 코디네이터? 분들하고 만나서 몇 번하는게 좋겠다라고 추천 받고 의사선생님 짧게 보고 날짜 잡고 끝나요 
그후 방문하면 세안하고 마취크림을 받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병원 후기는 넘 넘 아프고 고통스러워요 첫번째는 생각 보다 많이 아프지않아서 오! 할만한데?>!!했는데...
횟수가 올라가면 올라갈 수록 많이 아파요 

짠 하고 나면 이렇게 매디폼? 같은걸 아주 크게 크게 붙여줘요 조금만 있으면 고름? 같은게 볼록 볼록 생겨요 

아무 것도 안한상태

저는 피부가 붉고 모공이 좀 넓은 편입니다 피부과 가기 전 상태입니다 모든 걸 다 보여주는... 더 잘 나올수 있게 여러번 찍은 거예요 피부는 약간 제 생각인데 조명에 따라 피부 느낌이 많이 달라져서 최대한 안 좋은 걸 잘 보여드릴 수 있게 ㅎㅎ

받고 난 뒤 매디폼을 땐 상태입니다 잘 보시면 얼굴에 난 털들이 탄게 보이시죠? 
아픔은 좀 많이 아픈데 견딜 수 있는 정도? 마취를 하니깐 치료는 3번으로 나눠지는데요 
1번은 별로 안아파요 2번부터 3번까지 넘 아파요 마취가 좀 풀려가고 있는 걸까요? 저는 이것도 아프지만 마지막에 주사 놓아주는데 그게 정말 너무 아파요 치료는 한 15분?~20분 정도 하는거 같아요 참고로 의사선생님이 꼼꼼하게 잘 봐주세요 
(참고로 매디폼은 3~4일 정도 뒤에 뜯어주시면 됩니다) 화장은 저는 일주일 뒤에 했어요 대신 엄청 건조해서 팩 한번 해주고 했어요 

왼쪽이 첫날 회복 한 후 사진입니다 오른쪽은 두번째 회복 한 사진입니다 

3회 째입니다!
갑자기 뜬금없이 마지막 사진입니다 지금은 많이 회복을 했고 아직도 좀 더 하고 싶지만 아프기도 너무 아프고 
가격도 비싸서 그냥 만족하고 더 하지 않을거 같아요 


비교

 아무것도 안한쪽 마지막 횟수 사진입니다 

비교

마지막 횟수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붉은 느낌이 많이 좋아졌어요 ㅎㅎ 
뭐 보셨을 때 별로 안 좋아졌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저는 그냥 만족하고 그만할려고요 
팁으로 가격이 상당히 비싸기 때문에 서초구 서울페이 구매하셔서 결제하세요 
10~0.7%할인 받아서 구매할 수 있어요
궁금한게 있으시면 댓글로 마구 마구 물어봐주세요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 > 나의 피부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이빔 퍼펙타 후기(광고X 내돈○)사진 ○  (20) 2021.03.12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