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들/유명인

임영웅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가사/듣기

by 햄스버거 2020. 11. 2.

임영웅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가사/듣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요즘 기분이 참 좋아요 날씨가 딱 기분 좋게 시원하고 

제가 좋아하는 NCT U가 컴백을 했습니다~룰루 저는 NCT의 마크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현재도 마크를 좋아하지만 요즘은 트롯에 빠져서 ㅎㅎ 임영웅씨 노래를 더 많이 듣는 것 같아요

마크도 좋고 트롯도 좋습니다 오늘은 노래의 신 임영웅씨가 부른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라는 

노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노래도 너무 좋고 일단 이날 임영웅씨가 입은 옷들이 참 영웅 씨에게

찰떡이더라고요 너무나 멋진...

 


www.youtube.com/watch?v=3hXYslKjME4&ab_channel=%EB%AF%B8%EC%8A%A4%26%EB%AF%B8%EC%8A%A4%ED%84%B0%ED%8A%B8%EB%A1%AF%EA%B3%B5%EC%8B%9D%EA%B3%84%EC%A0%95

 

노래 너무 좋고 다 듣고 다니깐 서울 아산병원에서도 완치를 못한 외의도염이 완치가 된 기분이 들어요

핫~영웅 씨는 트로트도 잘 부르지만 요런 곡도 굉장히 잘 소화하는 것 같아요 

뭔가 상큼 상큼하고 제스처도 너무 잘하죠 아이돌처럼 춤을 완벽하게 추는 것도 아닌데 뭔가 끌리는 

영웅 씨의... 제스처 매력 가득합니다 

뭔가 이 노래... 진짜 영웅 씨가 만나는 사람이 있고 조만간 결혼을 할 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요

크....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 가사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너무 좋아 죽습니다

내가 사랑에 빠졌어요 자랑하고 싶다고요

난생처음으로 향수도 뿌리고

핑크색 셔츠로 멋도 부리고요

교회도 가려고요

왜냐면 그녀가 기도하는 모습을 봤거든요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꿈인가요 아닙니다

내가 사랑에 빠졌어요 아주 그냥 푹 빠졌어요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엄마가 더 신났어요

내가 사랑에 빠졌어요 온 사방이 난리예요

난생처음으로 무스도 바르고

물방울 넥타이로 멋도 부리고요

상상도 못 했던 깜짝 이벤트로 멋지게 프러포즈하려고요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이제 나도 짝 있어요

내가 사랑에 빠졌어요 결혼까지 하려고요

올 가을에 하려고요 결혼식에 꼭 오세요

 


 

임영웅 씨가 내게애인이생겼어요를 부르고 나온 점수는 과연 몇 점이었을까요?

 

바로 100점 정말 사스가 임영웅~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나훈아 님의 노래를 이런식로 소화를 하다니 역시 임영웅 씨가 소화를 못하는 노래는 없는 듯합니다

이참에 아이돌 노래도 한번 불러주시면 좋을 듯합니다~ㅎㅎ

 

항상 영웅 씨의 행보가 기대가 됩니다 스릉합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