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음식 후기 ( 내가 만들기)

멕시카나 치킨 음식 후기

by 햄스버거 2021. 1. 31.

멕시카나 치킨 음식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혹시 치킨을 좋아하시나요? 제 생각에는 한국인이라면 치킨을 안 좋아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중국에 유학 중일 때도 양념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중국에서 양념치킨을 먹긴 했는데요 한국에서 그 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더욱 한국이 그리웠다는... 오늘 시킨 치킨은 멕시카나 치킨입니다 

 

개인적으로 멕시카나 치킨을 시킬 때는 항상 반반 치킨으로 구매를 하는데요 

오늘도 양념 반 프라이 반으로 시켰어요!!

 

반반 치킨 치킨은 옥션으로 구매를 했어요 옥션에서 배달로 주문할 때 3천 원 할인 쿠폰을 줘서 나름 저렴하게 시켜먹었어요!! 반반 치킨은 17000원입니다! 여기에 콜라 추가(+2000원) 해서 19000원!! 3천 원(옥션) 할인쿠폰을 받아서 17000원(+1000원 배달료)에 구매했어요 

내 사랑 양념치킨 역시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더니 허니 콤보 마늘치킨 파닭치킨도 맛있긴 한데 결국 반반 치킨으로 저는 돌아오더라고요 

 

후라이드 치킨은 요 소스를 푹 찍어서 먹으면 완전 JMT!!

 

분명 리뷰를 작성해주면 치즈볼을 준다고 했는데? 치즈볼??? 흠 먹어보니깐 해쉬브라운 맛이... 전혀 치즈볼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무료로 받은 거니깐 맛있게 먹었어요!!!

 

소스는 요렇게 왔어요 역시 반반 치킨은 멕시카나 치킨이 거 같아요 혹시 반반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은 멕시카나 치킨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대단한 맛은 아닙니다 그냥 추억의 맛!!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