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음식 후기 ( 내가 만들기)

포항 이동 맛집 등촌 샤브 칼국수

by 햄스버거 2021. 2. 10.

포항 이동 맛집 등촌 샤브 칼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동점에서 먹은 등촌 칼국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등촌 샤브 칼국수는 찾아보니 전 지역에 거의 다 파는 가게인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딱히 특이한 점이나 특별한 점은 없지만 원래 알고 있는 맛이 가장 맛있는 거 알고 계시죠?

개인적으로 서울에서 먹었던 것보다 이동점이 더 맛있었어요 야채도 이동점이 확실하게 싱싱하고

포항에서도 요 지점이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혹시 포항 오실분들은 가볍게 드시고 가면 좋을 듯합니다 


영업시간은 : 11:00 ~ 21:30

휴무 : 매주 월요일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 143번 길 5-1

전화번호 : 054-272-9345 

 

가게 바로 근처에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참고로 바로 앞 주차장은 조금 작아서 등촌칼국수에서 오른쪽 방향에 보시면 등촌 칼국수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로는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요

 

 13,000원짜리로 주문을 합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12000원이었는데 가격이 계속 오르는군요 

맴찢입니다 ㅠ 

 

주문하시면 밥이랑 면 고기 120g이 나옵니다 

고기를 조금 넣었어요 ㅎㅎ

폭풍 익고 있습니다 고기를 넣고 드시면 됩니다 고기가 거진 넣자마자 익어서 좋더라고요 

요렇게 고기랑 야채랑 함께 싸서 먹었어요 정말 맛있어요 

다 먹고 우동면도 넣어서 먹었습니다

여긴 커피 콜라 사이다가 무료입니다 정말 좋죠? 음료가 무료라서 대반족 

마지막에 밥 볶아 달라고 하면 볶아줍니다 

등촌 칼국수 맛은 정말 굿굿 대신 양이 뭔가 작아서 항상 다 먹고 나도 헛헛합니다 그래도 가끔 분위기 전환하면서 

먹기 좋아요 추천합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