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나의 피부관리

브이빔 퍼펙타 후기(광고X 내돈○)사진 ○

by 햄스버거 2021. 3. 12.

브이빔 퍼펙타 후기(광고 X 내 돈○)사진 ○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빔 퍼펙타 후기에 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고등학교 때까지는 여드름 1도 없었는데 성인이 되면서 여드름이 폭발한 슬픈 케이스인데요 

여드름 치료는 딱히 받아본 적이 없었는데 더 나이 먹기 전에 받아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받게 되었어요 저는 여드름 흉터는 거의 없고 자국이 많아서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다가 브이빔 퍼펙타라는 걸 

알게 되어서 받게 되었어요 참고로 여드름 치료는 돈이 많이 드니깐 병원 가시기 전에 무엇을 하면 좋겠다 

알아보고 가시는데 좋을 것 같아요 아무것도 알아보고 가지 않으셔서 병원에서 추천을 해주시긴 하는데 

뭔가 돈만 뜯어 가고 나에게서 불필요한 거 같은데라고 생각할 때가 있거든요 그나마 호구를 덜 당하려면

조금이라도 알고 가셔야 해요 저도 호구당할뻔했어요...


만약 저처럼 여드름 자국이 많다면 브이빔 퍼펙타를 강추드립니다 

제가 브이빔 퍼펙타로 엄청 난 효과를 본 건 아니지만 자국 하면!! 브이빔 퍼펙타를 가장 많이 추천하시더라고요 

일단 추천을 받으시면 집 근처 가까운 곳에 가셔서 견적을 내시는 것도 좋지만 

저는 일단 촌 구석에 살기 때문에 브이빔 퍼펙타로 치료해주는 곳이 없어라고요 

그래서 기차로 가기 편한 지역을 선택해서 (3개의 지역을 선택했어요)

 

그 후에 브이빔 퍼펙타를 취급하는 병원을 찾아서(병원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브이빔 퍼펙타를 사용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병원에 금액을 모두 문의했어요 대략 가격은 진짜 저렴한 곳은 브이빔 3회 +여드름 치료해서 50만 원 정도 했고요 비싼 곳은 한 번에 20만 원~50만 원 정도 하더라고요 그중에서 가격 대비 좋고 집으로 이동하기 편한 곳을 골라서 

병원을 선택했습니다 참고로 가격마다 브이빔을 쏴주는 수가 좀 다른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지금 1회만 받았는데 총 80회를 쏴주셨어요 

많이 쏴주는 곳은 200번도 쏴준다고 합니다 

 

☆ 고통 

 

저는 오버쟁이고 아픈 걸 세상에서 가장 극혐 하는 편인데 솔직히 조금 아팠아요 

맞을 때마다 몸이 들썩들썩거렸습니다 좀 아팠는데 견딜만했어요 그냥 이 정도는 참는다 

다시 치료받을 때 아파서 갈까 말까 고민될 정도는 아니고 그냥 조금 아픈 느낌?

그리고 다른 후기에서는 얼굴이 붓고 멍이 든다고 하는데 그런 건 저는 1도 없었어요 

그래서 너무 대충 쏴준 건가 그런 생각이 들어서 좀... 슬펐어요 저는 딱히 밖으로 많이 나가는 것도 아니고 

다 볼 쪽이라서 마스크로 가리면 돼서 상관없었는데 ㅠㅠ 많이 쏴주세요 선생님 

 

결론 : 참을 만하다 

 

☆가격

 

가격은 저는 3회 50만 원짜리를 선택했어요 이걸 받으러 갈 때 그 코디네이터? 그런 분들이 처음에 

제 상태를 보고 뭐 받아라 하면서 이야기해주시거든요 저는 솔직히 그런 분들은 못 믿겠고 그분이 추천해주신 게 

150만 원짜리였어요 사실 돈도 없고 제 미간 사이에 흉터가 심하다고 무슨 물방울? 레이저인가 그걸 받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솔직히 객관적으로 봐도 정말 심한 정도 아니고 흉터가 2개? 3개 정도 있습니다 

굳이 그것 때문에 받고 싶지 않아서 거부하고 브이빔을 선택했어요 돈이 있었어도 아마 안 받을 거 같아요 ㅎㅎ

어쨌든 본인들의 상태에 따라 그분들 말씀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효과

 

효과는 솔직히 모르겠어요 그냥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 조금 좋아진 거 같기도 하고 

치료받고 2주 동안 어!! 좋아진 거 같은 데와 흠... 비슷한 거 같은 데의 의견 충돌이 계속 있었어요 

솔직히 현재도 잘 모르겠어요... 3회~5회는 받아야 한다고 하니..ㅠㅠ

근데 케바케인 게 한 번으로도 효과 보신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사진을 첨부하겠습니다

 

 

 

치료받기 전 ▲

 

치료받기 한 달 전 사진입니다 

찍기 바로 전날은 까먹고 사진을 안 찍어서 ㅠㅠ 

 

 

 

솔직히 피부 너무 구려서 부끄럽긴 한데 저처럼 피부가 좋아지길 간절하게 원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올려 봅니다 (극횸 주의!!)

 

폰이 너무 구려서 뭔가 흐릿한 거 같지만 최선을 다해 저의 피부를 찍었습니다 셀카 아니고 후면 카메라로 찍었고요 

같은 장소에서 찍었습니다 포토샵 이런 거 1도 안 했고 뭔가 빛을 잘 받으면 피부가 막 좋아 보이길래 

그런 거 없게 보이려고 몇 번 찍고 최대한 현재랑 비슷한 사진입니다. 제가 피부가 흰 편이라서 더욱 붉은 게 두드러져 보입니다 ㅠ

 

이틀 후가 더 피부가 좋아 보이는데 약간 각도 차이인 거 같아요 ㅎㅎ 

솔직히 붉은 느낌은 예전보다 좋아진 거 같은데 여드름을 짜고 브이빔을 받아서 흠.. 새로운 자국이 또 생성됐어요

근데 좀 좋아진 거 같아요 화장할 때 좀 더 깨끗한 느낌이라서 아주 조금 리를 빗 만족합니다 

 

☆여드름 치료 방법

 

저는 일단 브이빔을 받기 전에 여드름을 모두 짭니다 보통은 익어야 여드름을 짜죠?

여기는 그냥 안 익어도 다 짜서 너무너무 너무 아파요 눈물 주르륵 

여드름을 모두 짜면 브이빔 치료를 받습니다 현재는 1회만 받았어요 

3회가 다 끝나면 30만 원인가 더 주면 2회 더 추가해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광고 진짜 절대 절대 아닙니다 이 병원 고객들한테 너무 설명 대충 해줘서 짜증 납니다
그래도 친절한 편입니다 영혼 없는 편

(의사선생님 1004 완전 설명 잘해주세요)

브이빔 80회만 쏴줘서 짜증 납니다 

(큰 여드름은 염증 주사를 맞혀줍니다

염즘 주사 아픔..)

 

결론 : 치료 방법은 브이빔 + 여드름 케어 짜기 + 염증 주사 

 

☆이 정도 저의 여드름 치료 후기였습니다 혹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솔직히 현재까지는 대 만족은 아닙니다!! 솔직히 계속 불 만족 일까 봐 무섭습니다ㅠ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