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들/정보글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없이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by 햄스버거 2023. 6. 26.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없이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제가 한 곳 보다 찾아 보시면 더 저렴한 곳도 많을 거예요 저는 12개월에 34000원에 구매했어요 

youtube premium 10,450원 (부가세포함) 14,000원(부가세포함)
music premium 8,690원 (부가세포함) 11,500원(부가세포함)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1만원을 넘 잖아요 비싸긴 한데 또 한달이라고 생각하면 막 비싼건 아닌데 뭔가 아깝잖아요 ㅎㅎ
원래 우회를 할까 생각을 했는데 우회는 유튜브 뮤직에서 그 나라 노래가 나온다고 해서...저는 노래도 중요하거든요...
어쨌든 우회보다 가격은 살짝 비싼거 같은데 우회보다 덜 귀찮고 우회는 가끔이지만 정지된다는 사례도 있잖아요 이건 그런 걱정은 없으니!!괜찮은 거 같아요 
방법을 빠르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카톡에 들어가주세요!! 카톡 들어가셔서 위에 돋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검색을 할 수 있는 창이 뜨죠?

그러면 거기다가 유튜브프리미엄이라고 검색을 해보세요 그리고 살짝 내리시면 채널이라는 부분이 보일거예요 거기에 많은 프리미엄 판매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여기서 중요한 부분인데 친구가 많은 사람들!! 가격이 싼데 친구가 별로 없으면 혹시 나 사기를 당하실 수도 있으니깐 친구가 많은 분들에게 연락을 하셔야해요 그분들을 눌러보면서 가격을 한번씩 보세요 저는 12개월에 34000원에 했어요 가장 저렴한 곳은 12개월에 32000원 있었어요 

맘에 드시는 부분이 보이시면 대화를 하시면 돼요! 그러면 먼저 입금하시면 그 후로 진행됩니다 

제가 32000원에 본 곳은 가입을 완료하면 돈을 입금하라고 하시더라고요 ㅠㅠ 저는 그곳을 너무 늦게 봐서 가입을 못해서 

흑흑 친구는 거기서 했어요 

프리미엄 가입방법은 돈을 입금하시면 그분이 제 메일로 가족그룹에 초대한다는 메일을 보내줍니다 그러면 초대수락을 한다는 버튼을 누르고 시키는 방법대로 하면돼요 쉬워요! tmi지만 저는 카톡 댓글 후기에 입금 후 3분만에 가입이 돼서 감사합니다라고 그런글이 많길래 저도 굉장히 빨리 될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저는 20분 조금 넘게 걸렸고 그 채팅해주시는 분이 답장을 읽기만 하시고 답장을 안하시는 거예요 ㅠ 사기 당한건가하면서 막 걱정이 엄청 되는 거예요 뭐 큰돈은 아닌데 ㅠㅠ 그래도 사기당하면 기분도 안좋고 어쨌든 다행이? 제가 착각한거였고 잘 해주셨어요 그치마 답장 보시고 씹으신건...너무합니다!!!

가족그룹에 가입을 하시면 유튜브랑 유튜브 뮤직을 전부 다 들을 수 있어요 짱 좋으다... 원래 저는 지니 뮤직 만 썼는데 지니 뮤직이든 멜론이든 인기 별로 없는 노래는 검색해도 안나오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ㅠㅠ 근데 유튜브는 다 나와서 짱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지니 뮤직은 달에 4900원이였는데 프리미엄은 2800원 정도니깐 가격도 더 저렴하고 완전 대대만족 하고 있어요 ㅎ 

가입이 잘 되시면 유튜브에 들어가시면 프리미엄으로 변해있어요! 이제 광고도 안나오면 화면 끄고도 소리를 들을 수가 있어요  

짠 노래도 이렇게 잘 들을 수가 있어요 !!짱짱 단..아직 이용한지 한달도 안돼서 혹시나 돈 받으신분이 도망갈까봐..좀 무섭긴한데 또 말씀드리는 거지만 친구 많고 이용하신 분들 많고 댓글보시면 만들어진지 오래된 곳이 있거든 그런곳 찾아서 잘~가입하시면 돼요 ! 

혹시나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