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들/유명인

김호중 하차 이유!!

by 햄스버거 2020. 10. 12.

김호중 하차 이유!!

 

부모님 때문에 반강제로 미스터 트롯 사랑의 콜센타를 보던 중에 유독 눈에 띄는 사람이 있었죠 

 

그분은 바로 김호중 씨와 임영웅 씨!! 저는 개인적으로 저 두 분을 굉장히 좋아해요

 

김호중 씨의 엄청 난 가창력에 바로 팬이 되었죠 처음에는 부모님이 보셔서 어쩔 수 없이 보게 됐죠 

 

일단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르는 곡은 제가 처음 듣는 곡이거나 관심이 없는 곡이었기 때문에 

 

저의 관심에는 심각하게 벗어났죠 ㅎㅎ 그러나!! 세상에 노래를 다들 넘 잘 부르시더라고요... omg

 

지금은 자발적으로 시간에 맞춰 사랑의 콜센타를 봅니다. ~~ 그런데 아쉽게도 김호중 씨가 하차하셨죠 

 

팬으로서 참 아쉬운 부분입니다. 저처럼 많은 분들이 김호중 님의 하차로 서운해하실 것 같아요  

 

호중 씨가 인기가 굉장히 많잖아요 인기가 많은 만큼 좋지 않은 기사와 루머가 많아서 속상해하시는 팬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it's me)

 

 

김호중 씨는 지난달 10일 서초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하셨습니다!!

 

때문에 사랑에 콜센타에서 하차하셨다고 합니다 

 

너무 아쉽지만 군 복무는 피하실 수 없으니 기다릴게요...

 

그런데 사랑의 콜센타에서 하차하셨을 때 따로 언급이 없이 떠나셔서 각종 루머가 더 생긴 것 같아요 ㅠㅠ

 

그러나 최근 '사랑의 콜센타' 방송에서 김호중 씨가 등장하여 노래를 부르시는 모습이 나왔어요!!!

 

시청자 분들도 많이 반가웠을 것 같아요 저는 소파에 누워있다가 바로 앉아서 흐뭇하게 봤어요 

NCT127 이후로는 더 이상의 입덕은 없을 것이라 자부했는데 김호중 씨와 임영웅 씨 때문에 그 말은

의미가 없어졌어요...ㅎㅎㅎ 실력이 너무 좋으셔서 안 좋아할 수가 없어요 

 

하차 후에 오랜만에 얼굴을 볼 수 있었어요, 마린룩을 입고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 Westlife의 

'You raise me up'등을 열창하여 98점을 얻으셨어요!!!!

 


군입대로 호중 씨를 볼 수 없게 되자, 호중 님 관련 행사나 영화가 큰 인기를 끌었어요 

 

김호중 씨는 생애 첫 팬미팅을 영화화한'그대, 고맙소'는 무려 

만 명 가까이 되는 관객을 동원했죠, 팬카페 트바로티 회원수는 무려 9만 명을 넘었어요 

정말 대단하죠??? 임영웅 씨의 영웅시대(13만 명) 다음으로 많은 인원이라 합니다 

 

제가 사용 중인 노래 어플인 플로에서도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더라고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10~30대 분들도 김호중 씨를 많이 좋아하고 있다는 증거 아닐까요 ㅎㅎ

 

각종 논란이며 루머가 많았던 김호중 씨지만 군 복무가 끝이 나시고 지금처럼 좋은 노래를 많이 

불러주셨으면 좋겠어요 가는 길 모두 꽃길만 걸으시길 팬으로서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