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내가 다녀간 음식점

경주 맛집 고향 할매 아구찜

by 햄스버거 2020. 10. 29.

경주 맛집 고향 할매 아구찜

 

안녕하세요 요즘 해산물에 푹 빠져버림 1人입니다 가을에는 매운 음식이 자꾸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드라이브를 하고 난 뒤에 경주 동천에 있는 고향 할머니 아귀찜을 방문했습니다 

(참고로 고향 할머니 아귀찜은 동천 파출소 맞은편에 있고 주차를 할 수 있는 주차장도 있습니다)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특히 아귀찜을 좋아합니다 콩나물이 너무 맛있어요 

이 집은 경주에서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아귀찜 맛집입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서 먹게 되었고 그때부터 단골이 되었어요ㅎㅎ

 

 


 

메뉴는 요정도 있습니다 저는 항상 섞어찜을 먹습니다 섞어찜 진짜 최고!! 맛은 보통으로 했는데 

약간 매콤하니 딱 맛있더라고요 저희 어머니께서 매운 걸 정말 못 드시는데 매워하시면서 잘 드셨어요 

저는 그냥 딱 맛있게 좋았습니다 보통으로 드세요! 강추(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 맵다고 생각 못 하실 듯 합니다)

 

참고로 여기는 예약을 하시면 룸도 사용을 할 수 있더라고요 룸은 3개 정도 있었습니다 

 

아귀찜은 나오는 시간이 좀 긴 편이었어요 한 20~40분 정도 걸린 듯합니다 
시간이 아까우신 분들은 먼저 전화로 주문을 하고 난 뒤에 드시면 더 빨리 드실 수 있을 듯합니다 

 

섞어찜을 小자로 주문을 했는데도 양이 엄청 많았어요 진짜 둘이서 먹는데 배불러서 죽는 줄 알았습니다 

제 손으로 비교했을 때 양이 엄청나다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은 요런 식으로 나옵니다 밑반찬은 딱히 맛있다고는 못 느꼈습니다 섞어찜은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 의향 100% 경주에 놀러 오셨거나 사시는 분들 중에 이 집 모르시면 와서 드셔 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