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음식 후기 ( 내가 만들기)

풀무원 생가득 장칼국수 리뷰 후기

by 햄스버거 2021. 2. 10.

풀무원 생가득 장칼국수 리뷰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장 칼국수 좋아하시나요? 저는 강원도에 사는 친구 덕분에 20살에 처음 장칼국수를 

먹어봤는데요 매우면서 얼큰한 장칼국수의 매력에 완전 푹 빠졌었죠 너무 맛있고 

저희 지역에는 판매를 아예 하지를 않아서 강원도 지역을 가지 않는 이상 먹기가 불가능했죠 ㅠㅠ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요리조리 검색을 해보니 장칼수를 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 있더라고요

가격도 6천 원 정도였고 2인분을 만들 수가 있었어요 바로 구입했죠~


가장 중요한 포장지를 찍지 않았네요 웁스 풀무원 생가득 장칼국수라는 제품이니깐 같은 제품 구입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안을 열어보면 칼국수 면 소스 계란야채 블록 참깨와 김고명이 들어있습니다 (깜빡하고 소스를 못 찍었어요)

소소하면서 장칼국수에 들어가는 재료들은 거의 다 있더라고요 

 

만드는 방법은 참 쉬운데요 물 600L에 소스를 넣고 보글보글 끓어줄 때까지 기다려줍니다 

 

보글보글 끓으면 

면이랑 계란 블록을 넣고 5분 30초 정도 끓여주면 끝입니다 참 쉬지요 저는 중간 불로 5분을 끓여줬습니다! 

완성하시면 위에 김가루를 뿌려주시면 끝입니다 

 

▲강원도에서 먹었던 장 칼국수입니다 은근 고명이랑 비슷하죠?

 

저는 뭔가 양이 모자라서 밥도 넣어서 먹어줬어요 

 

 

음... 예전에 먹었던 장칼국수 느낌은 거의 안 났던 거 같아요 그냥 매운 칼국수 느낌?

조금 아쉽긴 한데 가격대도 나쁘지 않았고 공장에서 나온 건데 어떻게 강원도 맛집 장칼국수 맛을 따라 하겠습니까?

그냥 가볍게 해장하기도 좋을 거 같고 매운 음식 좋아하시면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저도 나쁘지 않았던 거 같아요 

강원도에서 먹었던 칼국수의 맛은 거의 안 났습니다!!ㅎㅎ 두 번은 안 사 먹을 듯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