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음식 후기 ( 내가 만들기)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찹쌀과배기 맛집

by 햄스버거 2022. 9. 19.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찹쌀과배기 맛집

 

안녕하세요 종로를 가게 될 일이 있어서 평소 광장시장에서 꼭 꼭 먹고 싶은 음식을 발견했어요 바로~광장시장 찹쌀꽈배기! 아시는 분들은 분명 아실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갈때마다 사람도 많고 줄도 길어요 저는 항상 멀리서 보기만 했지 먹어보는 건 처음이라서 두근두근 폭풍 기대하면서 갔어요 

짜짠!  결제는 계좌이체/제로페이/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1시~오후 9시까지입니다
정기휴일인 첫째주 일요일!! 꼭 알고 가세요 못 먹으면 속상 하잖아요

주소입니다 네이버지도에 광장시장찹살꽈배기라고 검색해도 나와요

가격입니다 저렴한 편이죠?
찹쌀꽈배기 1000
팥도너츠 1500
흑미도너츠 1000
고규마찹쌀도너츠 1500

군침 사악 도는 도넛츠 사람들이 기본으로 5개씩 구매해서 야레야레 꽈배기를 미친듯이 만들더라고요
줄은 길지만 금방금방 빠져서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근데 좀 민망한게 옆으로 지나가시는 분들이 다 우와 사람 많다 뭔데?? 저렇게 많아 이렇게 말하고 가시는 분들도 많고 어떤 노부부는 저한테 여기 맛있냐고 물어보셨어요 ㅎㅎㅎ샤이 걸이라서 부끄했어요 그래도 줄 선 보람있었어요 존맛탱구리

★총평★

돼지 답게 한입 먹고 찍었쥬~ 맛은 !!
진심 jmt 인생꽈배기입니다 맛 표현은 원래 꽈배기는 고냥 쫄깃하고 약간 고론 맛으로 먹는 거잖아요 근데..약간 시나몬 맛이 좀 많이 나고요 설탕 맛이 함께 나서 진심 겁나 맛있어요 충분히 기다릴 만하고요 저는 또 사먹을 의향 164849퍼센트 단 뭐 20분이상 기다려야한다?? 그럼 먹지마세요 고정도는 아닙니다

돼지스럽게 꽈배기 5개 고구마도넛 2개 플렉스!!  종로 가실 분들은 꼭꼭 가보세요 후회 안해요 귀여운 꽈배기 캐릭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