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나의 경험들

오사카 파칭코 마루한 방문 후기

by 햄스버거 2023. 1. 27.

오사카 파칭코 마루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일본을 여행하면서 즐겼던! 파칭코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해봐도 자세하게 나오지 않아서;;; 분명 하고 싶은분 많이 계실거 같아서 소소한 정보 올려요
참고로 하는 방법은 대강 알려드릴건데 자세하게 알고 싶으시면 유튜브를 보시는 게 더 편할거 같아요
그럼 제가 오사카를 여행했을 때 갔었던 파칭코를 소개시켜드릴게요

오사카 도톤보리 쪽으로 가시면 많은 파칭코 장이 있어요 저는 그 중에서 마루한이라는 업장을 갔습니다
마루한을 선택한 이유는 크고 환해서..입니다 사진 보시면 분위기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그롬 시작!
마루한 난바 본관

제가 마루한 난바 본관이랑 2번째 마루한 두 지점 모두 다 방문을 했어서 사진이 좀 섞여 있을 수 있어요 ㅠㅠ 양해 부탁 드립니다
두 지점 모두 엄청 가깝고 느낌이 거의 똑같아서 차이는 별로 없을 거예요

정말 엄청 가깝죠?


처음에 입장을 하면 본관 기준 파칭코를 하실려면 2층으로 올라가야해요
마루한 다른 지점도 2층에 파칭코가 있을 거예요
(참고로 1층은 슬롯이 있는데 슬롯은 파칭코 보다 어렵고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혹시 나 모를 행운을 찾는다면 그나마 파칭코를 추천드립니다)

마루한 본관

올라가시면 1엔 4엔이라고 적힌게 있을 거예요 초보자 분들은 아묻따 노랭이 1엔짜리를 하셔야 합니다
4엔은 얼마 해보지도 못하고 큰 돈만 날릴 수 있어요 1엔은 돈을 못 벌어도 제 기준 30분 조금 넘게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마루한 본관

올라가시면 기계 옆에 파란색 노란색 빨간색 이런식으로 불이 들어와 있는게 보이실 거예요 이게 노란색인 부분이 1엔짜리 인 것입니다!

마루한 본관

요렇게 1엔 이라고 크게 보이거나

마루한 본관

요렇게 노랭이 불이 들어와 있습니다

마루한 본관

마루한은 화장실이 엄청 좋아요 제가 화장실이 급할때 마다 파칭코 매장에서 볼일을 봤는데 사실 모든 파칭코들이 화장실이 좋더라고요 근데 마루한은 환해서 느낌 상 더 좋았어요
화장실 옆에 흡연실도 따로 있어요 참고로 마루한 지점 모두 금연구역입니다!


음료수를 뽑아 먹을 수 있는 자판기도 있습니다 허허

본관

일단 초보자 분들은 뭐 에반게리온이니 루팡이니 다 포기하시고 그냥 바다이야기 요 아이를 하세요 일단 쉽고
돈도 1엔~ 이렇게 바다 바다한 기계에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이것도 잼써요

본관

혹시 모르니깐 옆에 1엔인지 확인 한 번 더 하시고 돈을 넣으시면 됩니다 제 기억상 최소 단위가 1천엔이였어요 한국 단위로 하면 거의 1만원이지 절대 작은 돈이 아닙니다 가볍게! 하셔야 해요

본관

돈을 넣으면 갑자기 구슬이 엄청 많이 나와요 그 때부터 게임은 시작 된 거예요

본관

게임이 시작되면 파란색 레버를 돌려줍니다

본관

저 사실 마구 아는 척 했지만 인생 살면서 도박을 처음 해봤는데 초심자의 행운인가... 돈을 계속 따더라고요
^^입고리 실룩 쌜룩 엄청 세쿠시한 인어공주 언니들이 나와서 노래도 부르고 같은 여자지만 즐겁더라고 노래가 중독성 있어요

본관

돈을 땄을 때 나오는 뮤비? 동영상?도 바꿀 수 있어요 호홀홀 버전이 많더라고욤

본관

구슬이 많이 쌓이면 아래 검은색 통으로 구슬을 빼주셔야해요 저기 빨간색 레버 보이시나요? 저걸 당겨주면 돈이 다 검은통으로 떨어집니다!

헤헤헤 저는 1엔에서 아주 가볍게 1천엔을 넣고 10만원을 땄어요 저기보다 돈을 더 땄어요
예전에는 구슬을 쌓고 직원을 부르면 직원이 와서 바꿔줬다고 하던대 요즘은 카드로 아주 편하게 바꼈어요
참고로 어리바리 엄청까고 직원을 슬픈 눈으로 보고 있으면 직원이 막 알려줘요..일본어라서 못 알아 듣지만
저는 친구가 일본어를 할 수 있어서 배워서 많이 알려줬어요 일본어 잘하시는 분들은 가서 그냥 직원에게 배우시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마루한

일단 1층으로 내려가셔서 이렇게 막 테이블 크게 있고 직원 한 분 서있거나 주변에 막 레고 인형 등등이 막 있다 그러면 거기가 돈을 바꾸는 첫 번째 관문입니다
(돈을 바꾸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마루한 본관이 아니고 가까운 다른 지점에서 친구가 돈을 따서 그 지점을 찍었어요 ㅠㅠ
제가 바꾸는 건 막 기쁘고 신나서 바꾸는 장소를 따로 안 찍어 뒀어요 그래도 기억을 더듬어서 알려들게요! )

거기서 제가 딴 카드를 주면 막 요리조리 확인하고 저런 칩?으로 바꿔줍니다 애매한 금액은 과자로 바꿔줍니다 저는 과자랑 쓸모없는..담배를 주더라고요.. 담배가 수수료?인가? 어쨌든 그걸 안 떼서 과자들 보다 더 이득이라고 합니다 그치만 전...흡연자가 아니라서 그리고 그냥 담배도 아니고 전자담배에 넣는 뭐 어쩌구 저쩌구라고 해서 그냥 기념으로 챙겼어요

마루한 다른지점

참고로 슬롯은 이렇게 생겼어요 슬롯은 초보분들은 비추천!

마루한 다른 지점

돈을 바꾸는 장소는 돈을 바꾼 장소 뒤로 저런 풍경이 보일 거예요 그럼 곰탱이 그림 사이로 쭉 가시면 나와요 혹시 그래도 모르겠다 하시면 그냥 칩 바꿔준 곳에서 잠깐 대기하다가 다른 사람이 바꾸면 그 사람 따라서 가면 됩니다

마루한 다른 지점

자동문을 열고 나오면 이렇게 돈을 바꾸는 장소가 있어요 그냥 칩을 내밀면 돈으로 바꿔줍니다

손이 넘나리 건조해 보인다

짠! 이렇게 말이죠 이건 제가 딴 돈이에요 과자랑 담배 보이시죠!!헤헤 재미로 하면 너무 즐거운거 같아요 저는 도박은 안 좋아해서 마루한 본관 마루한 신관? 요렇게 각각 만 가보고 다신 안갔어요
재미로 1~3천엔까지는 강추합니다 한국에 파칭코가 없어서 정말 다행인거 같아요 왠지 많은 사람들이 중독됐을 거 같아요
저는 넘넘 즐겁게 돈 도 따고 즐거웠어요 여러분도 재미!로 한 번 해보세요 단 한 번만 하셔야해요
tmi 마루한 사장님은 한국인입니다! 홍홍홍 일본에서 사시면서 마루한을 만드셨다고 해용!

파칭코 본관 돈 바꾸는 장소

1층에서 물건과 칩을 교환 받으시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시면 바꾸는 곳이 있어요 모르겠다고 하시면 직원분께 물어보세요 여기는 개방 돼 있어서 좀 서있기 민망할거 같더라고요 그냥 물어보시면 소소한 영어로 대답해주세요 소소!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