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내가 다녀간 음식점

경주 현곡 맛집 등나무 갤러리 식당

by 햄스버거 2020. 11. 3.

경주 현곡 맛집 등나무 갤러리 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식당인 등나무 갤러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처음 이 식당을 갔었을 때는 뭔가 맛이 심심하고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한 번 더 방문을 해보니

너무 담백하고 맛있더라고요 경주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식당이고 맛있습니다. 

고기가 안 들어가서 그런지 많이 먹어도 질리지가 않더라고요 한 끼 식사로 건강한 맛이!!

대신 고기가 안 들어간 음식을 싫어하거나 나물을 싫어하시면 별로 좋아하실 것 같지는 않아요ㅠ

현곡 등나무 갤러리는 아마 경주분들 중에서도 모르는 시는 분들도 꽤 계실 것 같아요 식당이 외지에 있어서...ㅎㅎ

 


아! 참고로 오후 3시부터~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원래는 식당 근처에서 사진 찍는 게 부끄러워서 안 찍는데 지나다니는 사람이 없어서 급하게 찍었어요 

등나무 갤러리는 이름 답게 식당 옆에 엄청 큰 나무가 있어요 

 

 

 

등나무 갤러리 가게입니다.!! 주차장은 큰 편이라서 점심시간이 아니라면 여유롭게 주차 가능합니다 

 

 

 

여기서 가장 유명한 음식은 당연 곤드레 정식이지만 다른 음식들도 있습니다. 

사실 여기 오시는 분들의 거의 90%는 곤드레 정식을 드시더라고요ㅎㅎ

 

 

곤드레 밥입니다 2인분 입니다. 

 

 

 

밑반찬입니다. 항상 김치랑 생선? 쌈이랑 젓갈 같은 거는 항상 나오는 음식이고 나머지는 음식은 나올 때도 있고 

다른 밑반찬 음식이 나올 때도 있습니다. 랜덤입니다 참고로 여기 김치가 참 맛있어요

 

 

 

이건 된장찌개입니다. 뭔가 별로인 것 같으면서 자꾸 먹으면 생각이 나고...

 

 

 

여기서 주는 장?이랑 비벼서 밥이랑 먹습니다 진짜 별 것 없는데 뭔가 자꾸 생각나요 맛있습니다 

 

 

 

밥을 다 먹으면 숭늉을 넣어줍니다. 숭늉이랑 된장찌개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경주에 여행오시는 분이나 경주에 사시는 분들은 와서 드셔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