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내가 다녀간 음식점

경주 쭈꾸미 맛집 쭈사랑 불쭈꾸미

by 햄스버거 2020. 11. 19.

경주 쭈꾸미 맛집 쭈사랑 불 쭈꾸미

 

오늘은 경주의 제 기준 맛집 쭈사랑 불 쭈꾸미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여기도 역시나 대단한 맛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에요 근데 피자랑 도토리묵이랑 쭈꾸미랑 같이 세트로 

팔기 때문에 가끔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예전에는 쭈꾸미 전문점이었는데 갑자기 오징어회도 같이 팔더라고요 당황 당황....

맛은 여전히 괜찮았어요 여기는 안압지에서 걸어서 20분 정도밖에 안 걸려서 안압지 구경하시고

드시고 가도 좋을 듯합니다 역시나 주차장은 굉장히 넓어요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1:30분까지 합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따로 없는 듯합니다


저희는 쭈사랑 세트 A를 주문했어요 

 

사실 이때 배가 엄청 부른 게 아니라서 다 먹는데 정말 힘들었어요 안 먹으면 나중에 후회할 것 같아서

주문했더니;;ㅎㅎ

도토리 묵입니다 대단한 맛은 아니지만 시원하고 맛있어요 

 

피자가 달콤해서 맛있었어요 양이 작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흔들렸지만 전화번호와 주소입니다 

 

당황스럽게 회도 팔아버리더라고요 코로나 때문에 잠깐 배달로 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혹시 여기 오징어회가 드시고 싶은 분이 계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올려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