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내가 다녀간 음식점

경주 동천 맛집 감포중매인 참가자미횟집

by 햄스버거 2020. 11. 24.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회 좋아하시나요?
저는 회보다는 삼겹살을 좋아하는데요 그러나 가끔
깔끔한 회가 당기는 날이 있잖아요!!! 오늘이 바로 회가
먹고 싶은 날이었습니다 바로 동천에 참가자미 횟집으로!!
뭔가 경주를 너무 많이 가서 명예 경주인!! 이 되어버린 것 같아요😀

기본 세팅은 요런 식으로 나오더라고요
여기 직원분들이 외국인분들 한국인분들 계시는데 모두 다 친절하신 편이었어요 대만족

기본 세팅!!

회가 나왔습니다 저는 참가자미 만 먹고 싶었는데
참가자미가ㅜㅜ별로 없다고 가자미 반 다른 생선 반
이렇게 먹었어요 아쉬웠어요

참가자미는 옆에 나오는 채소랑 초장이랑 같이 넣어서 먹으면 진짜...JMT

진짜 이런식으로...

미역국도 함께 나와요 미역국도 따뜻하고 좋았어요

요건 매운탕입니다 매운탕은 조금 짜서 아쉬웠어요

아쉬운 매운탕..매운탕 빼고는 진짜 맛있었어요
경주 여행 오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참가자미 회 가격표입니다 다른 생선도 파는데 참가자미 회가 존 맛입니다 참고로 가자미가 없을 수도 있어요 먼저 가게에 전화를 해보시고 가세요!! 054-773-3611(전화번호 입니다)

가게 운영 시간입니다
주차장이 한 8대? 7대 정도 댈 만큼 자리가 있어요 참고하세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