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사용 후기

lg톤프리 버즈플러스 비교후기(광고X)

by 햄스버거 2020. 9. 24.

lg톤프리 버즈 플러스 비교 후기(광고X)

 

저는 버즈 플러스 유저로서 버즈를 6개월 정도 사용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남동생이 lg톤프리를 구매해서 버즈 플러스와 lg톤프리를 비교해서 글을 써보면 좋을 거 같아요 한번 들고 와 봤어요!!

절대 광고 아니에요 사실... 광고받을 블로그도 아니고 허접해서...ㅠ

저는 서로의 스펙으로 만 디테일하게 비교하기보다는 제가 느낀 점을 그냥 고대로 적을 예정입니다!!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구매하고 저는 인생이 달라졌어요 

진짜 그만큼 너무 편하고 세상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단점을 아래에 적어볼게요

 

 

 

장점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이어폰이 커널형이라서 음악이 굉장히 잘 들립니다 

그리고 배터리도 엄청 길어서 한번 충전하면 4일은 충전을 하지 않아도 배터리가 부족하지 않아요 

통화음질도 굉장히 좋은 편이라서 친구들이랑 전화를 할 때 대부분 버즈 플러스로 하는데 

잘 안 들린다 음질이 이상하다고 말한 사람이 없었어요 다들 잘 들린다고 하고 상대편 음성도 굉장히 잘 들립니다 

착용감도 나쁘지는 않지만 윙팁이라고 그걸 바꿔 끼면 절대 절대 안 빠지거든요 근데 제가 귀가 작은 편이라서 귀가 너무 아파서 귀가 아파서 머리까지 아픈 기분 그래서 저는 윙팁을 사용을 안 하거든요 그랬더니 착용감도 좋고 생각보다 귀에 잘 붙어있어서 빠진 적도 없어요 ㅎㅎ 

 

 

 

단점

 

버즈 플러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어요 그게 블루투스 이어폰은 고질적인 문제인지 버즈만의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양쪽을 듣고 있다가 갑자기 한쪽 블루투스가 꺼져요 ㅂㄷㅂㄷ 그러더니 자기 혼자 또 켜져요 그거 때문에 화딱지 나서 서비스센터도 가서 새로운 걸로 바꿨는데 조금 덜 해지고 가끔도 그렇더라고요 엄청 심한 편은 아니지만 그런 게 거슬리는 분들은 불편하실 거 같아요 그리고 블루투스 인식거리가 좀 짧은 거 같아요 예전에 잠깐 사용했던 중국산 블루투스보다 거리가 짧아요 거리면은 톤프리가 더 긴 거 같아요 근데 딱히 불편하지는 않지만 인식거리가 길어야 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은 lg톤 프리 후기입니다 

톤 프리는 동생의 후기와(비중 큼) 저의 후기(비중 작음)를 고려하여 작성했습니다  

 

 

 

장점

 

톤프리 엄청 귀엽게 생긴 거 같아요 동글동글 그리고 동생 피셜 구린 lg로고가 적혀있지 않아서 만족한다고 ㅋㅋ

lg이.. 로고에 미친 사람들 어쨌든 디자인 면으로는 엘지 답지 않게 굉장히 귀여워요 

동생 폰이 갤럭시인데 연동도 잘되고 제 폰은 무려 갤럭시 노트 5 조상님 폰인데도 연동이 잘됐어요 

그리고 갤럭시 버즈보다 이어폰이 작은 건지 오래 착용해도 귀가 아픈 것도 없었고 커널형이라서 버즈 플러스처럼

밖에 소음이 많이 들리지 않는 편이었어요 사실 버즈 유저로서 조금 탐이 날 만큼 괜찮았어요 

통화 품질도 역시나 좋았어요 버즈 플러스랑 비교해 봤을 때 미세하게 톤 프리가 더 좋았어요!!

블루투스 인식거리도 버즈 플러스보다 훨씬 길었어요 
(망할 버즈는 부엌만 가도 끊어지는데 톤프리 그런거
1도 없
습니다)

배터리 역시도 엄청 오래갔습니다!!

 

 

 

단점

 

lg톤 프리의 가격이 출시 당시 199,000원이었습니다 제가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구매했을 때 약 14만 원에 구매를 했었으니 톤 프리가 가격대가 비싼 편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엘지 폰을 사용하는 분들도 많이 있는 것도 아니고 갤럭시 버즈랑 비교를 해봤을 때 별로 경쟁력이 있다고 느껴지지 않아요 음질 면도 통화품질도 배터리도 그냥 버즈랑 비슷하고 조금 좋은 정도 만약 갤럭시 유저라면 버즈 플러스를 구매하지 톤 프리를 구매하진 않을 거 같아요 가격대가 비싸요 

그리고 배터리가 닳는 속도가 같은 게 아니고 왼쪽이 더 빨리 닳더라고요 그 부분이 좀 불편해요 그리고 터치로 다른 음악을 듣는 것도 반응 속도가 좀 느린 거 같아요 그리고 에어 팟.. 느낌이 솔직히 조금 나서...ㅠㅠ 좀 다른 디자인이면 좋았을 텐데 아쉬웠어요 

단점 추가) 톤프리의 엄청난 단점!!! 사용을 오래 하지 않았을 때는 몰랐는데...진짜 통화할 때 밖에 소음이 너무 크게 들려요 버즈는 이 정도는 아닌데 자동차나 오토바이가 지나가면 통화할 때 목소리보다 더 크게 들리고 완전 귀가 찢어질 듯 소음이 마구 들려요 진짜 최악 웬일로 엘지가 잘 만들었다 했더니 역시나가 역시나였음 여러분 그냥 버즈 사세요...절레절레

 

 


 

 

 

사이즈 비교

 

확실히 톤 프리가 더 작은 게 느껴지시죠?? 버즈보다 사이즈가 더 작아요 귀여워 ㅠ

 


총평

 

두 제품도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lg톤 프리는 평소 엘지스럽지 않게 디자인도 잘 나왔고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제품 자체는 훌륭하고 잘 만들었다고 느꼈어요 

갤럭시 버즈 플러스도 역시나 좋고요 여러 단점을 상쇄시킬 만큼 장점이 큰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제품 모두 좋은 제품이지만 저라면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구매할 거 같아요 동생은 만족하고 잘 사용하고 있지만 

저의 개인적은 입장은 두 제품의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 귀가 조금 엘지가 편하다 이 정도 차이? 그리고 에어 팟 느낌 나는 디자인이 맘에 안 들어요 실제로 보면 차이가 있긴 하지만 어쨌든 저라면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구매합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