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사용 후기

갤럭시버즈플러스 후기/케이스 추천

by 햄스버거 2020. 10. 28.

갤럭시 버즈 플러스 후기/케이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사실 구매한지도 꽤 오래되었고 엘지 이어폰이랑

비교를 한번한 글이 있어서 쓸까 말까 고민을 했는데요 저번보다 더 꼼꼼하게 솔직 후기를 남기면 좋을 것 같아서 

글을 써봅니다 (광고 아닙니다 제 돈으로 샀어요) 

저는 원래 줄 이어폰을 사용했었는데요 중국에서 유학을 했을때 타오바오에서 이어폰을 구매를 했었는데 진짜 최악이었어서 충격을 먹고 한국에 와서 줄 이어폰을 다시 구매를 했었거든요 중국 치고는 비싼 가격의 이어폰을 샀는데 얼마나 짜증이 나던지 근데 한국에서 구매했었던 이어폰이 고장이 나서 ▼동생이 쓰던 서머너를 빌려서 사용한 적이 있었거든요 

서머너도 중국제품이라서 굉장히 못 미더웠는데 생각보다 좋더라고요 아니!!! 중국 제품도 이 정도인데 삼성 갤럭시 버즈는 얼마나 좋을까 하고 버즈 플러스를 구매했죠 버즈도 단점이 있긴 하지만 현재는 대만족 2020년 가장 잘한 구매입니다!!!

참고로 제귀는 막귀고 예민하지 않아서 더 만족을 했던 거 같아요 

 


버즈 플러스 후기 

제 버즈 입니다. 현재는 완충 상태라서 초록불이 켜집니다 

굉장히 이쁘게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윙팁을 끼니깐 머리와 귀가 아파서 윙팁을 빼고 사용을 하거든요 

윙팁을 뺏다고해서 밖에서 빠진 적은 없었어요 단 빠질 번한적이 몇 번 있었는데요

 뭔가 귀에서 헐렁한 기분이 들면 제가 다시 꽂아줬어요

또 이어폰을 착용하고 운동도 자주 하는데 빠진 적이 없어요 

 

윙팁 없이 착용을 했을 때입니다 

(윙팁 빼고 다른 고무로 바꿔서 착용했습니다)

 

구성품

구매했을 때 받은 윙팁들과 여분의 이어폰캡? 이어폰 고무입니다 

 

저를 머리아프게 했던 윙팁입니다 제가 귀가 작은 편이라서 그런지 진짜 너무 아파요 평상시에는 윙팁을 빼고 

사용을 합니다 

 

윙팁을 끼고 착용했을 때입니다 윙팁이 안으로 들어가서 귀를 고정을 해줘서 빠지지 않아요

 

tmi

tmi 저는 햄스터를 좋아해서 일본에서 구매했던 햄스터 열쇠고리를 걸어놨어요 ㅎㅎ


갤럭시 버즈 플러스 장점과 단점

장점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는 주변소리 듣기 기능이라는 게 있는데요 

이게 은근히 좋더라고요 늦은 밤에 이어폰으로 노래는 듣고 싶고 뭔가 무섭고 그럴 때 

주변소리 듣기 기능을 사용하시면 주변소리가 꽤 잘 들려서 따로 소리를 낮추거나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마트나 음식점에 가서 주문을 할 때도 이어폰을 뺄 필요가 없어요 밖의 소리가 잘 들립니다 

참고로 노이즈 캔슬링은 버즈 플러스에 없습니다. 

 

통화품질 

집에서 통화를 할 때는 친구들이 잘 들린다고 이어폰 빼고 통화하는 것과 똑같다고 말을 했는데요 

다만 지하철이나 시끄러운 장소에서는 주변 소음이 들려서 집에서 만큼 잘 들리지는 않는다고 해요 

흠... 서머즈나 톰 프리로 비교했을 때 갤럭시 버즈 플러스, 톰 프리, 서머즈 순으로 좋았습니다 

(참고로 서머즈는 통화음질이 그냥 쓰레기입니다 점수를 매길 가치도 없어요) 

톰 프리도 밖에서 잘 안 들렸어요 (버즈가 조금 더 좋았어요) 버즈 플러스는 예전 버즈보다는 확실하게 통화품질이 좋아졌고 

엄청 시끄러운 곳이라면 잘 들리는 편이 아닙니다. 그러나 길거리 돌아다닐 정도면  잘리는 편입니다. 

 

배터리

배터리가 굉장히 오래갑니다 저는 하루에 1~2시간 정도 노래를 듣고 따로 충전을 안 하는데요 

하루에 1~2시간씩 들으면 충전을 하지 않고 일주일은 가는 것 같아요 따로 측정을 하고 한 건 아니라

확실하진 않지만 배터리는 진짜 오래갑니다 

 

가격 면에서도 버즈 플러스는 좋은 것 같아요 현재 버즈 라이브까지 나와서 그런지 가격은 10만 원 초반까지도

하더라고요 10만원 초반에 이 정도 퀄리티면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특히 갤럭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정말 빨리 구매하세요!!!!

 


단점

 

처음 사용했을 때는 몰랐는데 현재까지 거의 6개월 정도 사용해보니 정말 터치패드의 버벅거림... 불편합니다

 

버즈는 한번 누르면 : 음악 재생 또는 일시정지

두 번 누르기 : 다음 곡 재생, 전화받기 및 통화 종료

세 번 누르기 : 이전 곡 재생

길게 누르기 : 프리셋 기능 실행

(빅스비/구글 어시스턴트)

 

전화 거절, 주변소리 듣기, 음량 조절 등 (갤럭시 웨어러블 앱에서 설정 가능)

 

여기서 한번 누르기와 두 번 누르기는 잘 되는 편입니.

그러나 세 번 누르기ㅎㅎ 진짜 이전 노래 그냥 못 듣는 다고 보시면 됩니다.ㅂㄷㅂㄷ  

몇 번씩을 다시 눌러주는지... 이게 너무 불편해요

 

이어폰 블루투스 연결 끊김 

이건 저번 글에서도 언급을 했는데 인강을 듣다 보면 갑자기 왼쪽 버즈가 끊어집니다 

그러다가 자기 혼자 페어링이 돼요 정말 짜증납니다

가끔은 오른쪽도 그러하지만 대부분은 왼쪽... 3시간 정도 듣다 보면 그런 문제가 발생하는데 요

현재는 이어폰을 3시간씩 사용을 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이 문제 때문에 삼성 서비스 센터도 

다녀왔었어요 서비스센터에서 이어폰도 새 걸로 교체해줬는데 비슷한거 같아요 진짜 짜증 나 삼성 

그래도 자주 반복되는 게 아니라서 괜찮아요 현재는 적응을 한 건지 크게 거슬리는 건 아닙니다!! 예민하시면 

불편하실 것 같아요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 추천

 

버즈 플러스는 에어팟에 비해 케이스의 종류가 많이 없어요 정말 너무 아쉬워요 

어쨌든 종류가 많이 부족하지만 그중에서 저의 맘에 드는 케이스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여자라서  여성분이 좋아할 디자인이 많긴 한데 남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도 최대한 고민하고 보여드릴게요

 

저는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해서 캐릭터가 부착되어있는 케이스를 추천드립니다 

판매하는 곳을 말씀드리고 싶은데 뭔가 광고 같아서 네이버에 케이스 검색하시면 굉장히 많이 나와있어요 

혹시 찾기 힘드시면 아래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주소를 알려드릴게요 

 


남성분 추천

 

 

케이스 종류가 너무 없어요 ㅠㅠ 남성분들에게 찰떡으로 추천드릴만한 게 없네요 

라이언 너무 유치한가요? 사실 라이언은 너무 귀여워서 저의 사심으로 넣었어요 마블은 진짜 너무 없어서 

넣었어요 ㅠㅠ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