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사용 후기

동국마데카크림 시즌5,제품가격,솔직후기(광고X)

by 햄스버거 2020. 10. 30.

동국 마데카 크림 시즌5, 제품 가격, 솔직 후기(광고 X)

 

안녕하세요 요즘 엄청 건조하지 않습니까?? 저는 이 맘 때가 되면 온 몸이다 푸석 푸석하고 건조해져서 

어떤 크림을 사용해야 건조감이 덜 할까 고민을 합니다 

원래는 피지오겔 제품을 굉장히 오래 사용을 했었는데요 저는 피부가 굉장히 예민하고

여드름이 자주 나는 피부라서 크림을 살 때 고민을 많이 합니다 

특히 화장품은 광고가 많아서 블로그든 유튜버를 믿고 구매하기가 굉장히 꺼려집니다 

오늘은 광고 일절 없이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 중인 동국 마데카 크림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동국마데카크림 시즌5 후기

저는 사이트에서 광고하는 효과는 따로 작성하지 않고 제가 느낀 점으로 솔직하게 말할게요 

 

극 예민 피부&여드름 피부인 저는 무조건 여드름이 안 나고 수분감이 좋은 크림을 사용을 해야 합니다

거기에 맞는 건 피지오겔뿐 저는 피지오겔 크림 피지오겔 클렌징 폼을 사용합니다 예민하신 분들은 피지오겔

라인으로 싹 바꿔보세요 훨씬 피부가 좋아질 겁니다 

피지오겔 영업 같은데 ㅎㅎ피지오겔 영업이 아닙니다. 극 예민한 피부인 저에게 은근 잘 맞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그건 바로 동국제약 제품인 마데카 크림!!

 

가격은 저는 50m 1 제품을 2개 주는 걸로 가격은 20,900 원주고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아서 만족하면서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은 한 번만 쓰윽 발라도 유분감이 많아서 그런지 얼굴에서 광이 나보이더라고요 

유분감이 많은 걸 싫어하시면 비추합니다. 그러나 일정 시간이 지나면 유분감이 많이 사그라들더라고요 

 

사실 요 제품은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하고 피부 노화에 좋다고 합니다 

흠... 과연 요 부분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튜브 타입으로 짜서 사용을 할 수 있어서 위생 부분에는 좋은 것 같아요 

일단 먼지가 들어가지 않은다는 게 좋아요 손으로 퍼서 사용하면 꼭 안에 먼지가 조금씩 보이더라고요

튜브형은 필요한 만큼 덜어서 사용 가능하니 좋습니다 

 

제품을 처음 사용하면 뭔가 얼굴이 화하면서 약간 따가운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일단 냄새가 너무 구려서

이거 쓰면 피부 다 뒤집어지는 거 아닐까 걱정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한 후로부터 여드름이 거의 안 나고 있습니다

대~박 근데 냄새가 너무 구려요 피지오겔은 거의 무향이라서 딱히 상관없었는데 그리고 처음에 바를 때 화한 기분과

피부가 약간 따갑다는 기분이 나서...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저희 엄마도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이제는 적응을 해서 

거슬리진 않지만 처음에는 피부에 여드름이 더 날까 걱정했어요 ㅎㅎ

 

피부에 여드름이 나시는 분들은 한번 구매하는 것도 좋을 듯해요 가격도 많이 안 비싸고 저도 사용한 지 일주일 정도 됐는데 현재까지 여드름이 안 나고 있어요~~ 강추는 아니고 약추합니다 피부는 사람마다 달라서 ㅎㅎ ㅠ참고로 드라마틱하게 여드름이 사라지거나 

하는 건 없었어요~그냥 무난 무난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