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사용 후기

보다나 봉고데기 36mm사용 후기 (광고X)

by 햄스버거 2021. 1. 27.

보다나 봉고데기 36mm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아요 2달 정도 아르바이트를 했어서 블로그를 할 시간이 없더라고요ㅜ

이제 그만뒀으니 열심히 블로그를 해볼 예정입니다!!! 

어쨌든 오늘은 제가 구매한 보다나 봉고데기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보다나 구입 이유★

 

저는 원래▽▼요 봉고데기를 사용했는데요 이 고데기는 가격도 저렴했고 뭐 나쁘진 않았는데 

고데기를 하면서 온도를 조절하는 다이얼? 그게 실수로 계속 돌아가는 거예요 그리고 고데기에 코팅이

잘 안돼 있는 건지 뻑뻑하게 머리가 말리고 계속 쓰니깐 코딩도 벗겨지고 흠... 여러모로 불편해서 보다나를 구매했습니다~

 

 

 


★ 보다나 후기 ★

 

저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으로 구매를 했기 때문에 쓱닷컴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62000원? 정도 줬던 거 같아요 할인 쿠폰 사용했어요!

배송은 하루 걸린 것 같아요 

 

 

택배에서도 보다나인 티가 팍팍 나더라고요 

 

 

 

핑크 핑크 하죠?

 

 

 

집이 따뜻해서 봉에 김이 생겼어요 

 

 

 

안에 들어있는 상품은 굉장히 단출했어요 그래도 고데기가 굉장히 이쁘더라고요!!

 


★ 사용후기 ★

 

 

 

블로그 작성을 위해 밤에 씻고 고데기를 대충 해봤습니다 정말 대충 10분 만에 했는데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일단 머리를 할 때 고데기가 잘 빠지고 진짜 부드럽게 넘겨집니다 최고 

사진으로 찍으니깐 별로긴 한데 고데기 이쁘게 잘됩니다!! 

 

 

 

대충 이런 느낌입니다 제가 고데기를 좀 대충 해서... 옷도 집에서 입던 잠옷입니다 대충 한 것 치고는 나쁘지 않죠?

온도는 120도로 했는 게 과거의 고데기보다 낮은 온도에서 머리가 잘 말리는 것 같아요 

좀 별로인 게 다 쇠 덩어리고 낮은 온도라도 좀 많이 뜨거워서 화상을 잘 입을 거 같아요 

예전에 보다나 친구 꺼 써보다가 친구가 180도로 해놔서 이마에 데고 물집까지 생긴 적 있거든요 

조심해서 사용하세요 

 

 

 

혹시나 보다나 봉고데기 몇 미리로 할까 고민되시는 분들은 위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저는 이 거 보고 36mm로 마음을 굳히고 구매했습니다 

 

www.youtube.com/watch?v=KjAUhtvUOqs&ab_channel=%EB%B3%B4%EB%8B%A4%EB%82%98VODANA

동영상도 같이 첨부할게요!!

 

저는 대 대 대만족 합니다 혹시 고민하시는 분들은 그냥 구매하세요 

참고로 머리가 가슴 넘게 오시는 분들은 저랑 같은 미리로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