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사용 후기

다이소 기화펜 후기

by 햄스버거 2023. 5. 28.

 

안녕하세요 요즘 토익공부를 하고 있는데 맨날 쓰고 지우고 반복하니깐 넘 힘들고 귀찮아서 

많이 추천들 하시는 기화펜을 구매를 했어요 처음 이용해 보는 건데 지워지니깐 진짜 신기하면서 편해요 굿

기화펜의 단짝친구 대파펜입니다 저는 옥수수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옥수수는 무겁다고 하는 말이 많아서 

무난하게 대파를 구매했어요 

옥수수 바나나 대파!!는 기화펜이랑 같이 쓸 수 있지만 

가지 완두콩펜은 심길이 달라서 못 쓴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대파펜말고 그냥 같이 주는 펜을 써도 괜찮을거 같긴하지만...그래도 대파펜 귀여우니깐 헷

기화펜은 총 10개를 줘요 아니 이렇게 많은 데 다 쓸 수 있나? 했는데 기화펜 엄청 빨리 닳아서 

거의 하루에 1심씩 쓰는 거 같아요 넘나리 빨리 써버리는 것 

5시간 정도 사용했는데 벌써...반 넘게 사용했더라고요 결국 저날 펜 다써서 버렸어요ㅠ 

필기 느낌은 괜찮았어요 

대파펜 심 엄청 찐하게 잘 써지더라고요 그것도 잘 쓰고 있어요  

기화심 후기

솔직 후기 

 

처음에는 진짜 너무 좋았어요 지우개로 안 지워도 되고 세상에 이렇게 좋은게 있나 했는데..

진짜 기화펜 넘 넘 빨리 기화돼버려요 토익 문제 풀려고 구매했는데 ㅠㅠ 10분도 안돼서 다 날라가 버려서 

답 체크도 공책에 다시해야하고 듣기 할때 문제 읽어 줄때 다른 문제들 체크도 하고 중요부분 동그라미 해두면 

다 날라가버려서...개인적으로 다이소 기화펜 다신 구매 안할거 같아요 인터넷에서 조금 오래가는 걸로 구매할려구요 ㅠㅠ

그래도 쓰기도 편하고 괜찮은거 같아요 동영상 보시면 알겠지만 쓰지마자 점점 말라가는 거 보이시죠??

흠...그리고 오래쓰면 눈이 너무 시렵고 아파서... 지금은 문제 풀때만 쓰고 있어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