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음식 후기 ( 내가 만들기)

호식이두마리치킨 플라윙 후기 추천/메뉴

by 햄스버거 2020. 10. 31.

호식이 두 마리 치킨 플라 윙 후기 추천/메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호식이 두 마리 치킨 플라 윙 간장 맛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교촌치킨의 허니콤보를 좋아하는데 가격도 비싸고 자주 먹다 보니 물려서 호식이 플라 윙으로 한 번 시켜봤는데요

기대 없이 주문했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하면서 시켜먹고 있습니다. 

약간 달달하면서 많이 안느끼하더라고요 그래서 가끔 생각날 때마다 시켜서 먹습니다 

좀 아쉬운게 껍질에는 간장 맛이 많이 나는데 닭 속은 많이 배어있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껍질이랑 살을 같이 먹어줘야해서 그 부분이 아쉬워요 어쨌든 호식이 두 마리 치킨 플라 윙 세트 후기 말씀드릴게요


 

배달이 빨리 왔더라고요 치킨이랑 콜라 중자가 왔습니다 

 

안에는 치킨이랑 치킨무가 들어있어요 치킨은 양이 굉장히 많은편이에요

(치킨은 퍽퍽살은 없고 날개랑 다리 만 있어요) 

저는 엄마랑 단 둘이 시켜서 먹었는데요 꽤 많이 남았어요 성인 남성 두 분이 드시면 안 남을 거 같기는 합니다 

많이 먹으면 허니콤보처럼 느끼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치킨무를 많이 먹고 콜라도 마셔줍니다 

 

제 폰으로 찍으니 참 맛이없어보이네요 근데 정말 간장치킨 좋아하시면 맛있어하실 거예요

간장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께 많이 추천드렸는데 다들 만족하시면서 드시더라고요

또 퍽퍽 살을 싫어하시고 날개랑 다리만 드시고 싶다 하시면 플라윙 강추합니다 

양도 많고 치킨도 맛있어서 친구끼리 가족끼리 먹어도 좋을 듯합니다 강추까지는 아니지만 추천드립니다

간장 치킨을 별로 안 좋아하시면 치킨이 달아서 별로 안 좋아하실 듯합니다 

허니콤보 좋아하시면 대부분 좋아하시더라고요!! 허니콤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시켜 드셔 보세요 

(아!! 플라 윙 세트에서 간장 맛 말고 다른 맛으로도 선택 가능합니다!!! 매운 간장 맛도 있어요 ) 


호식이 두 마리 치킨 메뉴 

혹시나 다른 메뉴도 궁금하실 수 있잖아요 

저는 플라 윙 말고는 먹어 본 게 없어서 추천 드릴 수가 없어서 아쉽네요 

 

마니아 선청 특수부위 하는 메뉴입니다 똥집이 있네요 

맥주 안주로 정말 좋겠죠?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